하루북 추천배경이미지로 글쓰기

안녕하세요. 하루를 책으로 만드는 앱, 하루북이에요 🙂

매일 매일을 기록하려고 하면, 가끔은 어떤 사진을 넣어야 할지, 어떻게 꾸며야 할지 고민되거나 귀찮을 때가 있죠.

그런 걱정을 하지 않도록!! 하루북은 글 쓸 때 쓰기 좋은 ‘추천 배경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어요!

 

글 쓰는 첫 화면입니다. 상단 바에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요. 사진 넣기 아이콘 옆에 있는 아이콘이 바로 ‘추천배경이미지’ 아이콘입니다.

이 아이콘을 누르면 추천 배경이미지가 뜹니다. 풍경/장식/다이어리/기타로 카테고리가 나눠져있는데요, 자연 풍경이나 장식으로 꾸며진 배경이미지들이 나옵니다.

다이어리/ 기타에는 다이어리에 들어가는 달력이나 스케쥴러가 있고, 기타에는 실제 책에 들어가는 속표지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한 이미지를 선택해보겠습니다.

이미지가 선택되어 배경으로 들어간 것이 보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X표시를 누르면 해당 이미지를 지울 수 있습니다. 지금 이 화면은 ‘글과 전체 사진’ 템플릿이 적용된 모습입니다. 템플릿 변경에서 다른 템플릿을 선택한다면 각 템플릿에 맞게 사진이 들어갑니다.

텍스트 아이콘을 눌러 을 써보았습니다. 배경이 검은색이라서 텍스트 색상을 흰색으로 바꾸어주었어요. 이렇게 몇 번의 터치로 간단하게 나만의 글을 기록했습니다.

만약 이렇게 쓰고 나서 또 다른 배경 이미지를 넣고 싶다면 어떻게 할까요? 다시 ‘추천 배경이미지’ 아이콘을 클릭해서 다른 이미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추천 배경이미지를 통해 예쁘고 간편하게 하루를 기록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