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북으로 나만의 감성 여행기 쓰기

안녕하세요, 하루를 쓰면 책이 되는 하루북입니다.

지금까지 하루북의 기본 기능에 대해 알려드렸다면, 이제부터는 어떻게 을 만들면 멋진 책이 만들어지는지 실제 예시를 보여드릴게요.

하루북으로 다양한 책을 만들수 있지만 첫번째 만들려는 책은 여행기입니다. 하루북으로 멋진 여행기를 만들 수 있는 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팁1) 내용을 그룹핑 하는 나만의 표지를 만들어보세요.

주요 날짜별로 구분합니다. 사진 위에 날짜를 기록하거나 이미지 갤러리에서 제공하는 배경을 넣고 거기에 날짜를 기록해도 좋습니다.

     

장소별로 표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억에 남는 장소의 이름, 위치를 표지처럼 만들어보세요. 이미지 갤러리에서 바탕을 선택한 후 글자를 넣으면 심플한 표지가 완성된답니다. 사진만으로 내용을 채우기 보다 아래 사진처럼 한쪽에 표지, 반대편에 사진을 넣는게 책으로 만들었을때 더 보기 좋답니다.

 

팁2) 다양한 스타일로 사진을 넣어보세요.

페이지 전체에 꽉 차도록 사진을 넣고 텍스트를 넣으면 시원한 느낌이 납니다. 사진에 여백을 테두리처럼 넣고 한쪽에는 꽉찬 사진을 넣는것도 좋습니다. 이때 한쪽에는 물건을, 다른쪽에 전체를 나타내는 풍경을 넣는것도 좋겠죠.

 .   

 

사진에 대한 설명이 잘 보이도록 텍스트 색깔을 바꿔 보세요. 사진 주변에 흰 여백을 주고 싶을 때는, 자유 템플릿을 이용해 사진 크기조절하면 됩니다.

 

또 자유 템플릿으로 비슷한 사진을 여러장 배치해보세요. 여행에서 찍은 사진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    

  

하루북의 템플릿 중 자유템플릿은 사진과 텍스트를 여러 장 넣을 수 있는 템플릿입니다. 글과 사진을 자유롭게 배치해 나만의 감성을 표현해보세요.

여행기 쓰는 법 2탄 ‘더 쉽고 빠르게 기록하는법’을 기대하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