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전도 관람하고 책도 무료로 만들자

서울국제도서전은 국내최대 도서전입니다. 매년 6월 중순에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데요. 올해는 지방선거 때문인지 평소보다 한주 늦은 6월20일~24일, 5일간 열릴 예정입니다.

하루북은 서울국제도서전과 함께 ‘당신의 글을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서전 방문객중 100명을 선정해서 한명당 2권의 책을 무료로 만들어 드립니다.

기억에 남을만한 도서전이 되실거예요. 기존 하루북 사용자라면 절대 놓치면 안되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벤트 신청마감이 5월20일(일)이니 지금 신청하세요.

이벤트 참가 신청하기

본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래 도서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ibf.or.kr/program/user/writingsbook

3 thoughts on “도서전도 관람하고 책도 무료로 만들자

  1. 권오욱 답글

    부끄럽지만 않은 장애인으로서의 삶을 기록한 “사람은 가벼워지고 싶어 한다 – 황혼, 그 돌아가는 길”이란 작은 시집을 하나 나에게 위로로 선물하고 싶습니다…

    • 소혜 최 답글

      권오욱 님 안녕하세요. 나에게 주는 멋진 선물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서전 이벤트에 신청하지 못하셨다하더라도, 하루북 앱에서 글을 쓰시고, 책을 주문하시면 언제든지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북이 권오욱 님의 이야기를 응원합니다! 문의는 admin@espressobook.com 으로 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