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북으로 나만의 다이어리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루북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다이어리를 쓰시나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은 표지, 똑같은 구성의 내지가 아닌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다이어리“를 갖고 싶다면? 하루북으로 만들어보세요.

32p 책입니다. 표지원하는 사진으로, 원하는 제목으로 만들 수 있어요.  저는 다이어리를 월별로 한 권 씩 만들어보려 해요. 지금 이 다이어리는 저의 7월달의 기록인 셈이죠.

 

 

하루북 추천 배경 이미지에 다양한 다이어리 이미지가 업데이트 되었답니다! 추천 배경 이미지를 사용해서 다이어리 내지를 꾸며보았어요. 예쁜 월별 달력, Monthly, Weekly plan까지. 원하는 페이지에, 다양한 구성으로 이미지를 넣어보세요.

 

이 다이어리는 주제가 있답니다. 7월 한 달 동안 제가 본 시, 영화, 책들 중에서 ‘저를 지켜준 한 문장‘을 적는 것으로 구성해보았어요. 왼쪽 이미지(weekly plan), 오른쪽 이미지도 둘 다 추천 배경 이미지에서 가져왔어요. 오른쪽 이미지에는 제가 읽은 책 목록을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로 구성해보았어요.

-추천 배경이미지 모습-

 

먼저 한쪽에는 좋아하는 시나 글귀를 넣고, 다른 한쪽에는 원고지를 배치해서 필사할 수 있도록 했어요. 원고지도 추천 배경이미지에 있습니다.

다음은 영화에요. 기억하고 싶은 영화 명장면, 명대사를 사진과 함께 넣고, 오른쪽에는 memo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만들었어요. 그 영화에 대한 기록을 하기에 좋겠죠?

 

마지막으로 #책으로 기억하는 나의 하루입니다. 내가 읽은 책, 감명 깊게 읽었던 부분을 사진으로 남겨 모아보았어요. 오른쪽에는 역시 메모할 수 있는 공간을 두었답니다. 이곳에는 책에 대한 느낌이나, 또 다른 문장을 넣을 수도 있겠죠.

마지막 장인데요, 다음 달에 읽고 싶은 책까지 넣어봤습니다. 표지를 넣으니까, 나만의 서재 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정말 안 읽으면 안 될 것 같네요.

지금까지, 하루북으로 다이어리 만들기였습니다. 이런 다양한 방식으로 나만의 다이어리를 꾸며보세요. 세상의 그 어떤 책보다도 가치있는 책이 될 거예요.

 

 

 

2 thoughts on “하루북으로 나만의 다이어리 만들기

    • 소혜 최 글쓴이답글

      안녕하세요, 강명선님.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하루북은 모든 이들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하루북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