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출판을 꿈꾸는 분들을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루북입니다.

많은 분들이 하루북을 이용해 다양한 책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딸이 엄마에게, 남편이 아내에게 주는 선물 같은 책부터, 육아일기, 여행기 등 정말 다양한데요. 그중에는 책을 만드는 저희만 보기에 아까울 정도로 잘 만든 책도 많이 있습니다. 얼마전 이런 연락을 받았습니다.

“하루북을 알게 되어 덕분에 <마쓰야마 도고온천 with 시어머니, 엄마>와 <모자덕국 문화유랑기>를 책으로 잘 냈습니다. 아울러 <The sun& the moon>은 독립서점에 소량으로 내놓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에스프레소북’에 검토서를 먼저 내야 하나요?”

하루북은 내가 만든 책을 다른 사람에 판매하고 싶은 분들에게 독립출판의 길을 열어드리고자 합니다.

  1. 하루북에서 을 쓰세요.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해 사진을 넣고, 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
  2. 책을 직접 만들어 보세요. 제작 비용은 들지만, 하루북은 단 한 권이라도 만들 수 있으니 책을 미리 만들어 보기에 좋습니다.
  3. 마음에 드는 책이 만들어 졌다면 출간 요청하세요. 출간 요청 방법은 간단합니다. 문의 메일로 책 제목과 함께 출간을 원한다고 알려주시면 됩니다. (admin@espressobook.com)

참여하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입니다.

  • 현재 오픈 준비 중인 하루북 서점에서 책을 판매할 수 있게 등록해 드립니다.
  • 계약에 따라 판매 수익을 나누어 드립니다.
  • 판매량에 따라 정식 출간까지 진행해 드립니다. 저희는 출판 업무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책을 좋아해서 독립출판을 꿈꿔왔지만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셨다면, 하루북으로 다시 도전해보세요. 하루북은 나만의 책을 만드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18 thoughts on “독립출판을 꿈꾸는 분들을 찾습니다”

  1. 드디어 고대했던 공지가 올라왔네요!! 제 문자가 소개되어 깜짝 놀랐지만,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용기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에 냈던 책들도 잘 다듬어서 요청 드리겠습니다. 그림에 대한 아이디어들도 함께 떠오르 있어 무더위에도 행복한 요즘입니다. 나날이 발전하는 하루북을 응원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미경 님. 저희 하루북으로 항상 좋은 컨텐츠의 책을 만드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미경 님과 함께 하면서 저희도 놀라고, 배운 점이 많았고 이렇게 독립출판이라는 좋은 기회를 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 발전하는 하루북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저는 시인돼는게 저 꿈이입니다
    내유진의 시는 어떻 책으로
    사람들한게 웃게 하고 싶은 시입니다
    사람들이 지치고 힘들때 내 시보먄
    힘내라고 하는 시입니다

    • 안녕하세요, 전유진 님. 반갑습니다. 저희 하루북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하고 힘을 주는 시집 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3. 안녕하세요
    저도 가끔씩 시집을 내고 싶다고 생각한적이 있어요
    저는 시를 쓸때마다 행복해요 어린이 시집이라고 생각을 할수도 있지만 발달장애인 부모님들께 희망을 될수 있는 시집을 출판하고싶네요

    • 안녕하세요, 은경 님. 발달장애인 부모님들께 희망을 주는 시집을 출판하고 싶으시군요. 정말 가치 있는 책이네요. 먼저 하루북으로 시집을 한 번 만들어 보시고, 독립출판을 원하실 경우 하루북 문의 메일로(admin@espressobook.com) 책 제목과 함께 출간을 원한다고 보내주시면 됩니다. 현재 저희 하루북 스토어는 9월 중 오픈 예정입니다.

  4. 안녕하세요, 저는 비록 어린 나이지만 작가를 꿈꾸고 있어요. 제 동생이 발달장애가 있기에, 그 쪽 분야로 글을 써보며 꿈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좋은 앱 만들어주신 제작자 분깨 감사의 말씀 드리며 댓글 남겨봅니다

    • 안녕하세요, 김민채 님. 저희 앱을 사용해주시고 격려의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하루북은 책을 쓰고자 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5. 평생소원이 책한권 써보는것이었는데 좋은 기회가 온거같아 맘이 설레고 기분이좋습니다
    그런데 막상 닥치니 맘이 무겁기도합니다 할수있을지 조금은 막막한 기분도 듭니다
    어떤식으로 하는지도 잘몰라서요🤷‍♀️

    • 안녕하세요, 서순진 님. 많은 분들이 나만의 책을 쓰고 싶어하지만 막상 시작하려고 하면 처음부터 끝까지 배워야 할 것이 많아서 막막한 경우가 많은데요, 하루북은 누구든지 쉽게 책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단은 하루북으로 짧은 기록을 시작해보세요. 사진 한 장, 글 한 줄이라도 책의 한 페이지가 완성된답니다. 책 제목과 페이지 수를 결정해서 책을 만들어보세요. 내가 쓴 글을 차곡 차곡 쌓아가는 재미가 있어요. 부담가지지 마시고, SNS에 내 하루를 기록하시는 것처럼 매일 짧게라도 기록해보세요. 점점 흥미를 붙이면 하루에 한 권도 뚝딱 쓸 수 있답니다. 하루북은 독립출판을 원하는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

  6. 제 꿈이 누군가에게 제 글이 따뜻하게 마음속에 자리잡는 책을 만드는게 소원이었습니다.
    정말 이런 기회를 주셔서 용기를 내게 만들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전유진님. 현재 하루북 스토어를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 아직 열다섯 어린 나이지만 어릴적에 아픔이 많아 조숙한 편이 많은 학생입니다.(정신연령 33. 인생경력 풍부하다는 결과에 깜짝 놀랐답니다;;ㅋㅋ)
    어릴때부터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해서 늘 소설가가 되는게 꿈이었는데 이렇게 이룰 줄은 생각도 못했어요.
    감사합니다♡

  8. 저는 소설을 쓰고있는 중3 학생입니다.
    제가 글을 잘 쓰는줄도 모르고 있다가 어느날 우연히 아이디어가 떠올라서 소설을 썼는데 학교친구들에게서 엄청난 인기를 가져오더라구요. 그래서 소설을 본격적으로 쓰기 시작했는데 책으로 내기에는 아직 미숙한 점이 있어서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하루북이란 앱을 알게되었고, 하루북을 통해 저만의 라이트노벨을 낼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루북은 제 자신이 꿈을 향해 한발짝 더 다가서게 만들어준 고마운 앱입니다.
    하루북이란 앱을 만들어주신 제작자분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현민 님. 하루북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꿈에 한발짝 더 다가서게 해준 앱이라니 저희도 뿌듯하고 힘이 나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하루북도 현민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