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특강 듣고 하루북으로 책 쓰자!

안녕하세요, 하루를 쓰면 책이 되는 하루북입니다.

오늘은 글쓰기 특강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누구나 한 번쯤은 ‘나도 책을 쓰고 싶다!’하고 막연하게 꿈 꿔 본 적 있을 거예요. 하지만 책은 커녕 글쓰는 것조차 막상 시작하려면 쉽지 않죠.

글쓰기에 자신이 없는 사람뿐만 아니라, 글쓰기를 좋아하고 또 더 잘하고 싶은 분들, 혹은 회사나 학교에서 ‘글’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 권해드립니다.

인도 철학과 불교 철학을 연구한 하현목 선생이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명료하게 글을 쓰는 쉽고 단순하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강의도 듣고, 강의를 통해서 실력이 향상된 글을 모아 하루북으로 나만의 책을 만들어보세요!

[ 강의 정보 ]

▶ 강의명 : 철학자처럼 생각하고 논리적으로 글쓰기
▶ 강사 : 하현목
▶ 일시: 2018년 10월 24일 수요일 저녁 7시30분 – 9시30분(2시간)
▶ 장소: 다산북살롱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 3길 39, 다산빌딩 2층)
▶ 수강료: 20,000원

[ 강사 소개 ]

글쓰기 컨설턴트 하현목은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14년 동안 인도 철학과 불교 철학을 연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10여 개의 언어를 공부했습니다. 석사 논문으로 두뇌 한국 21 논문상을 수상했 고, 박사 과정에서는 국비장학생으로 선발되는 한편, 학술 등재지에 논문을 게재하기도 했습니다.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에는 <느리고 깊은 글쓰기> 라는 강좌명으로 시민대학과 온오프믹스 등 에서 30여 개의 글쓰기 강좌를 개설했고, 200여 명의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인 훈련 과정을 제시함으로써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글 쓰고, 말하는 기술을 가르쳐왔습니다.

“느리면 깊어지고, 깊으면 쉬워지고, 쉬우면 명료해진다.” 는 글쓰기 철학을 가지고, 글쓰기 방법(How to write)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력을 누구나 이해할 수 있는 쉬운 언어로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수강생 가운데는 해외 연수 합격, 공기업 이직 성공 등의 사례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강의 정보 자세히 보기:

https://m.blog.naver.com/dasanpubcafe/221364050789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