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로그인이 추가되었어요!

페이스북, 구글 로그인만 있던 하루북에, 이메일 로그인이 추가되었어요! 이제 페이스북이나 구글에 가입되어 있지 않아도 하루북에 가입할 수 있어요:)

평택의 한 초등학교 교장 선생님이 이렇게 연락을 주셨어요.

“아이들과 함께 학교에서 글쓰기를 하고 싶어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아이들이 개인으로 가입하려하니 15세가 안되어 사이트를 가입하기 어렵답니다. 또한 경비지불면에서도 아이들 개인이 아닌 학교에서 모든 경비를 지불하고자합니다. User수로 학교에서 일괄 구입한 후 아이들에게 사용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요?
 
또한 결손가정(조손가정, 다문화, 기초수급가정, 한부모가정 등)에 있는 아이들이 많고, 이 아이들의 교육환경이 소외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본교는 1-6학년까지 50명인 아주 작은 초 미니학교입니다. 

아이들의 꿈이 자라는 건강한 아이들! 신나는 아이들! 함께하는 아이들! 의 교육활동을 응원하고 싶습니다. 소외된 교육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글쓰는 습관과 나만의 책을 만들수 있는 기회를 주시면 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 전에도 사실 이런 연락을 받았었어요. 초등학교에서 아이들과 책만들기 교육을 하고 싶은데, 구글이나 페이스북은 가입 연령 제한이 있어서 어렵다는 거였죠. 하지만 여러 문제 때문에 하루북 자체 계정을 만드는 것을 미뤄왔었어요.

그런데 이 연락을 받고 더 많은 아이들이 나만의 책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겠다 다짐했답니다. 그 후 ‘이메일 로그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책을 만들고 싶은 누구든지 하루북을 가입하고 쓸 수 있게 되었어요 🙂 

더 많은 이들이 나만의 책을 쓸 수 있는 그때까지,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