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 교육, 왜 하루북인가요?

불필요한 시간과 노력은 가라!
쉽고 편하게 책쓰기 교육하기

기존 책쓰기 교육과 하루북 비교

“선생님은 수업에만 집중하세요. 책 제작은 하루북이 해결할게요.”

좋은 질의 책을 만들려면 전문 디자인 도구를 다루어야 하죠. 직접 하자니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고, 디자인을 맡기자니 디자인비만 몇십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또 디자인을 한다고 해도 그 다음 어떤 인쇄 업체에 맡겨야 하는지도 찾아봐야 합니다. 하루북은 이 모든 고민을 없애줍니다.

“학생이 원하는 대로 책을 꾸며요.”

어플 내에서 다양한 템플릿과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를 사용해서 학생들이 원하는 대로 책을 꾸밀 수 있습니다. 즉, 표지와 내지 디자인에 들어가는 디자인비가 들지 않습니다.

“누가 만들어도, 고퀄리티의 예쁜 책이 나오는 마법!”

지금까지 약 1,000종의 책을 만들면서, “어떻게 해야 사용자들이 그냥 써도 책이 보기 좋게 나올까” 고민하고 연구해왔습니다. 그러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로 하루북 책은 누가 만들어도 예쁘고, 퀄리티 높게 제작됩니다. 지금까지 나온 사례와 후기 책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인쇄와 배송도 하루북에서 책임지고 해드리니, 원스톱 고민 해결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1인 1책도 가능”

커피 한 잔 값, 6,500원이면 32페이지 책 한 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디자인을 한 후 인쇄소에 맡겨는 가격과 비교할 정도로 책 제작 가격이 저렴합니다.

게다가 하루북은 최소 수량이 있는 여러 인쇄소들과 다르게 한 권만 주문하셔도 정성스럽게 제작 후 배송해드립니다. 그래서 ‘1인 1책’과 같이 다양한 교육 시도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디자인비나 인쇄비와 같이 외부에 드는 비용을 줄여주고, 책 제작 가격도 저렴하니, 더 많은 학생들이 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앱으로 쓰니까 책쓰기가 재미있어진다!

책쓰기 교육을 할 때 가장 큰 고민, ‘글쓰기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어떻게 책을 쓰게 하지?’

하지만 글쓰기라면 질색하는 아이들도 핸드폰으로 보내는 메세지는 척척 써내려갑니다.

하루북은 기존의 ‘글쓰기’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줍니다. ‘핸드폰 어플’이라는 아이들에게 익숙하면서도 흥미로운 방식으로 책을 접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어플로 책을 쓰면서, 책쓰기가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증거가 어디에 있을까요?

하루북은
학교에서 직접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앱,
선생님들이 학생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하는 앱,
부모들이 먼저 좋아하고 권하는 앱”으로,

교육 효과를 확실히 입증받았습니다.


학생이 직접 책을 만든다!
– 책 구성, 편집, 디자인까지 경험해보는 통합 교육

책쓰기 교육의 의미는 작가가 되어 자기 책을 만들어보는 데에 있습니다. 하루북으로 책을 쓰면 학생이 직접 책의 내용과 구성을 기획하고 자신의 의도에 따라 편집, 디자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책쓰기 전반의 과정을 경험하면서, 최대한의 교육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고민과 정성이 들어간 만큼 만족도와 뿌듯함, 자신감은 더 커집니다.

** 지금 선생님들을 위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책쓰기 교육에 관심있는 선생님들이 먼저 하루북 책을 만들어볼 수 있도록 “선생님이 먼저 만들어보세요” 이벤트를 열었으니,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설명>>> http://blog.espressobook.com/archives/2037
신청하러 가기>>> http://bit.ly/espressoboo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