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북, 2019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참가!

안녕하세요, 하루북입니다.

2019년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열리는 제71회 프랑크푸르트 국제 도서전(FIBF)에 하루북이 참가합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2019년에는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약 5일간 독일 프랑크푸르트 암마인에서 열립니다. 출판업계 종사자만 입장할 수 있는 기간이 따로 있을 만큼 전문적이고 큰 규모의 행사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출판사와 에이전트가 모이기에 국제적인 출판 계약의 상당수가 이곳에서 시작되죠.

‘하루북’이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 한국을 대표해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해외에서 하루북을 쓰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던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외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나의 일상을 책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하루북이 노력하겠습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기간: 2019년 10월 16일부터 20일
하루북 부스 위치: Hall 3.0/J49 Espressobook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한국관에서 하루북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도서전을 위해 제작한 영문 엽서와 은박 스티커입니다. 정말 감각적이죠! 한국을 대표하는 출판 스타트업으로 참가하는 만큼 철저히 준비했습니다.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하루북 글로벌 버전도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언어를 영어로 설정해주시면, 영문 전용 글로벌 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후기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시고 싶은 분은 SNS에서 하루북을 검색, 팔로우해주세요.

세계로 뻗어 나가는 하루북,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하루북 더 알아보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삼성/LG 핸드폰 등): http://bit.ly/googleharubook
애플 앱스토어(아이폰): http://bit.ly/harubookapple
PC 버전(베타): harubook.com

Leave a Comment